스킵 네비게이션



올림픽정신을 계승하고 구미시민의 건강증진을 위하여 노력하는 기관이 되겠습니다.

고객의소리

Home > 고객의소리
이곳은 우리 공단 시설을 이용하면서 불편사항 및 개선할 사항등을 올리는 란입니다.
로그인 후 이용하시기 바라며, 고객의 소리란에 게재된 사항은 즉시 처리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 이용관련 단순 문의사항은 전화 054-480-2050 번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타인을 비방하거나, 광고, 반복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게시물 내용
번 호 1
제 목 제 의견입니다.
작 성 자 박OO
날 짜 2021.08.03 17:51
분 류 올림픽기념국민생활관
처리상태 담당자 : 길원준 (처리완료)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조회수 522
내 용
이번 코로나 사태가 얼마나 심각한지 알고 계실 겁니다. 코로나가 심각한 만큼 시민들도 지치고 수영장 운영진분들도 힘들어 수영장 이용이 힘들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구미 시민의 복지를 위해 강습을 하지 않는 대신 수영장을 운영하는 것으로 차선책을 만들었습니다. 이 부분은 저희 구미 시민들이 어느 정도 이해해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강습을 하지않는다고 불만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건 그저 자기 마음대로 안된다고 징징대는 어린아이같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강습을 하지 못하는 것을 이해할 수 없는 건가요?

또한 누군가를 특정할 수 있는 저격식의 글은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방법들이 이해가 가지 않는 분들은 빠른 시일 내에 구미시 내의 다른 수영장으로 옮기시는 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코로나가 얼른 끝나서 강습재개 하는 날을 기다리겠습니다.
담당자 길원준
담당부서 올림픽기념국민생활관
답변일자 2021.08.04 9:45
내 용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먼저 장기화된 코로나19 상황으로 수영장이용에 불편이 있음에도 운영여건에 대해 이해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작년부터 잠정중단되었던 강습 재개에 대해서도 여러 방면으로 검토 중이며 특히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감염증 확산 방지 및 회원 모두의 안전한 이용을 위해 직원 모두가 관리에 각별히 유의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만족도조사